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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INI 4WD CLUB RACE

스타디움 레이스
서울경기장빅박스 제2회 스타디움 레이스

2021.04.16 ~ 04.18
오리지널, 베이직 클래스

참가방법

일시
2021.04.16 ~ 04.18
장소
서울 양천구 신월로 322 3층
종목
오리지널, 베이직 클래스
참가비
종목당 5,000원
접수 기한
대회 기간 내
접수 방법
현장 접수
문의
02. 6406. 8278*자세한 문의 사항은 타미야 서울경기장빅박스에 전화주세요.

공통 규정

제 1조 차량

모든 차량 및 부품은 타미야 Mini 4WD 제품에 한하여 사용합니다. (R/C용 부품 및 타사제품의 사용은 불가능합니다.)

제 2조 조립

참가하는 차량은 참가자 본인이 직접 조립하여야 하며, 타인이 조립한 차량은 참가 불가능 합니다.

  • 타미야 제품이외의 자작 카울은 사용 불가능 합니다.
  • 카울은 반드시 도색 또는 스티커가 붙어있어야 합니다.
  • 모든 차량은 사륜구동이어야 합니다.
제 3조 차량 규격

*동그란 원형 무게 추: 동그란 원형 무게추의 전체가 전후 사이드롤러 중심선 축 안쪽으로 설치된 것만 인정되며, 외곽으로 나올시에는 롤러로 인정합니다. (아래 그림 참고)

*회전하지 않는 매스댐퍼를 사이드 롤러에 장착할 경우 사이드 롤러 중심선 축 바깥 쪽으로 장착은 허용이 되나 트랙을 손상시키는 경우에는 실격처리 됩니다.

*범퍼나 사이드가드 등 섀시 본체에 부품을 추가 연장 할 경우, 아래와 같이 규제합니다.

  • 타이어 외부를 둘러싸는 것은 인정되지 않습니다.
  • 프런트 범퍼: 전륜 바퀴 중심축보다 전방쪽으로만 설치 제한됩니다.
  • 리어 범퍼: 후륜바퀴 중심축보다 후방쪽으로만 설치 제한됩니다.
  • 사이드 가드: 전륜 뒤쪽에서 후륜 앞쪽까지로 제한합니다.

검차에 위배되는 경우

  • 타이어 바깥쪽을 둘러싸는 것은 인정되지 않습니다.
  • 프런트 범퍼: 앞바퀴 중심축보다 전방에 한함
  • 리어범퍼: 뒷바퀴 중심축보다 후방에 한함
  • 사이드 가드: 앞바퀴 뒤쪽에서 후륜 전단까지 제한

섀시 본체

  • 앞바퀴 중심 축 이전에 추가 연장된 부품은 앞 범퍼와 동일한 범위로 제한
  • 뒷바퀴 중심 축보다 뒤에 추가 연장된 부품은 뒷 범퍼와 동일한 범위로 제한
  • 앞바퀴와 뒷바퀴 사이에 추가 연장된 부품은 사이드가드와 같은 범위로 제한
제 4조 모터
  • 분해하여 코일을 가공하는 등 모터의 개조는 실격처리 대상
  • 검차관 권한으로 모터를 분해한 흔적이 확인될 경우 실격 처리 대상
  • 케미컬류 사용금지(단, 키트 내 구리스는 위 3조에 의거 키트 상자 내 있는 내용물로 취급하여 사용가능함)
  • 모터를 분해한 흔적이 확인될 경우 해당 차량의 참가를 인정하지 않습니다.
제 5조 전지
  • 후지쯔 충전지, 네오챔프, 후지쯔 알카라인 등 타미야에서 취급하는 건전지 전부 사용가능
  • AA형의 1.5v 이하의 전지 2개만 사용할 수 있음
  • 피복이 벗겨진 전지는 안전을 위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.
  • 클럽레이스 배터리는 참가하시는 참가선수 본인이 직접 구비하셔야 합니다.

제6조 개조
  • 조립 시 원형 그대로의 조립을 하여야 하며, 절단, 타공 등의 일체의 가공 불가능
  • 접착제 사용 불가능

경기 참가 차량을 개조할 경우 이하와 같이 규정합니다. 만일 여기에 포함되지 않는 개조는 검차관의 판단에 따라 참가를 결정하며, 참가 선수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.

제7조 코스 경기
운영

1) 차량의 운영

  • 레이스의 스타트는 경기 차량을 선수가 한손으로 잡고 신호와 동시에 출발 시키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.(신호 이전에 출발하는 플라잉 스타트 발생시 해당 선수는 실격 처리되며 밀어서 출발시키는 것 또한 플라잉 스타트로 간주 합니다.)
  • 레이스 중 경기 차량이 코스아웃 또는 다른 차량의 라인으로 들어간 경우 해당